아이엠스쿨, 개학 연기에 초등생 대상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 오픈
김형규 기자
승인
2020.04.02 11:10
의견
0
교육 플랫폼 기업 ‘NHN에듀’의 학교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이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 영상 서비스를 시작한다. (자료=NHN에듀)
[디지털머니=김형규 기자] NHN에듀는 학교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이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 영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개학 연기로 인한 학습 공백을 줄이고, 가정 내 원활한 홈스쿨링을 지원하고자 전격 편성됐다.
아이엠스쿨의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은 NHN에듀가 자체 개발한 온라인 강의 솔루션을 통해 서비스된다. 학년별로 정해진 시간에 매일 라이브로 진행되며, 방송 이후에는 다시보기를 통해 언제든지 무제한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 1, 2학년은 단비교육의 학습지 ‘윙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방송되며, 초등 3학년부터 6학년까지는 EBS 및 교육 출판 경험을 보유한 현직 교사의 수학 수업이 제공될 예정이다.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은 모바일 앱 ‘아이엠스쿨’뿐만 아니라 PC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PC를 활용할 경우 포털 사이트에서 ‘아이엠스쿨 일일 학습’으로 검색해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디지털 세상을 읽는 미디어 ⓒ디지털머니 | 재배포할 때에는 출처를 표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