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AR동물원 체험하세요"..SK텔레콤, 5GX 부스트파크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최성필 기자
승인
2019.12.22 17:55
의견
0
22일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서울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점프 AR 동물원 등 5G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자료=SK텔레콤)
[디지털머니=최성필 기자] "호텔에서 AR동물원 체험하세요"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전국 대표 5GX 부스트파크에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서울 워커힐 호텔은 SK텔레콤의 5G 통신 특화 서비스와 고객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부스트파크 워커힐로 탈바꿈했다.
부스트파크 워커힐에서 고객들은 자이언트 캣 등 SK텔레콤의 점프 증강현실(AR) 동물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거나 5GX 서비스 체험존, 산타 키즈 빌리지 내 잼 체험존에서 AR·가상현실(VR)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5GX 서비스 체험존에서는 오큘러스 고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커힐 투숙객들은 가상공간에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사람들과 소통하는 버추얼 소셜월드, 각종 VR 게임 등 5G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부스트파크 워커힐을 찾은 5GX 고객들에게는 오는 29일까지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 5GX 고객이 워커힐 내 식음료 매장을 이용하면 워커힐 시그니처 초콜릿 세트를 증정한다. 초콜릿 세트 교환 쿠폰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전국 주요 상권의 부스트파크들도 지역 상권 살리기와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 SK텔레콤은 전국 부스트파크에서 5G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에게 럭키박스, 향초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고객, 지역 소상공인 모두가 행복한 연말연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디지털 세상을 읽는 미디어 ⓒ디지털머니 | 재배포할 때에는 출처를 표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