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실무전문가 양성 요람 '포스텍'..블록체인 최고경영자 2기 수료식

최성필 기자 승인 2019.12.08 11:05 | 최종 수정 2020.09.10 11:08 의견 0

김무환 포스텍 총장(앞줄 오른쪽 세번째), 포스텍 홍원기 정보통신대학원장(앞줄 오른쪽 네번째),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2기 원우들과 강사진이 수료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포스텍)

[디지털머니=최성필 기자]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리더들을 양성하는 요람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포항공과대학교(포스텍)은 지난 4일 서울 시그니쳐타워 아이콘루프 사무실에서 정보통신대학원이 운용하는 블록체인 최고경영자(CEO) 과정 2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기 강사진은 재단법인 여시재 이광재 원장, 해시드 김서준 대표, 포스텍 홍원기 교수, 애드포스인사이트 홍준 대표, 디블락 오현석 대표, 데일리인텔리전스 이정훈 이사, 노희섭 제주도 미래전략국장, 테라 신현성 대표 등 모두 실제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수료식에 참석한 포스텍 김무환 총장은 "이번 과정이 좋은 경험과 자산이 돼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나라를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은 지난 1기, 2기 수료식을 통해 약 50여명의 전문가들을 발굴했다.

<저작권자> 디지털 세상을 읽는 미디어 ⓒ디지털머니 | 재배포할 때에는 출처를 표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