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요금 전문포털 스마트초이스, 인기 검색어 진입..노트10 개통·중고폰 등 이슈 부상

김정태 기자 승인 2019.09.21 00:25 의견 0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캡처 (자료=스마트초이스)

[디지털머니=김정태 기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통신요금 전문포털인 스마트초이스가 검색어 상위권에 등장했다.

21일 오전 인터넷에서는 스마트초이스가 하루 전날인 지난 20일 갤럭시 노트10이 우선 개통을 시작한 가운데 출고가와 중고폰 판매 등의 이슈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스마트초이스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가 공동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KT, LG유플러스를 통해 이동통신, 인터넷, TV, 결합상품 등 유무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플랫폼이다.

요금제 추천부터 휴대폰 가격 비교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용자들의 통신 서비스를 돕는다. 이용자에게 알맞는 최적의 요금제, 요즘제 비교, 핸드폰 기종별 출고가와 지원금, 위약금 정보, 중고폰 시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스마트초이스는 이동전화 약정만료 알리미, 유·무선 결합상품 추천, 명의도용 조회, 분실 휴대폰 찾기, 미환급액 조회, 모바일 상품권 조회 등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디지털 세상을 읽는 미디어 ⓒ디지털머니 | 재배포할 때에는 출처를 표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