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 첫 공개

김정태 기자 승인 2019.09.04 06:10 의견 0

4일부터 LG유플러스는 5G 기반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공개한다. (자료=LG유플러스)

[디지털머니=김정태 기자] LG유플러스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공개한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9만5000원/부가세포함)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포스나우는 4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PC버전 역시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지포스나우 소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지포스나우에 접속 후 U+로그인을 선택한 후 본인인증을 통해 엔비디아 계정을 생성하면 된다. 또한 지포스나우는 인기있는 디지털 게임 스토어들을 지원한다. 스토어에 지원되는 게임을 구매하여 플레이하거나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이달부터 전국 100곳의 직영점과 메가박스(코엑스, 상암, 하남스타필드)에서 5G 클라우드 게임 체험존을 구축하고 고객체험 확대에도 나선다.

<저작권자> 디지털 세상을 읽는 미디어 ⓒ디지털머니 | 재배포할 때에는 출처를 표기해 주세요.